가맹점주님은
씨앗과 같다

가맹 문의 부터 오픈시점까지 점차 신경쓸 것과 비용지출이 늘어나며, 기대감과 불안감이 함께 커짐.
작업의 진척에 따라
함께 공감하고 솔루션 제공

변수가 많은 시장에서 잘 자리잡을 수 있도록 계절에 따라, 날씨에 따라, 변화에 따라 안정화 될 때까지 밀착관리 필수

안정적 매출이 3개월 이상 기록될 때까지 주기적 방문 횟수를 늘려 , 체크 - 수정- 보완 반복 이행
샐러데이즈의
성공포인트
가맹 문의 부터 오픈시점까지 점차 신경쓸 것과 비용지출이 늘어나며, 기대감과 불안감이 함께 커짐.
작업의 진척에 따라
함께 공감하고 솔루션 제공
변수가 많은 시장에서 잘 자리잡을 수 있도록 계절에 따라, 날씨에 따라, 변화에 따라 안정화 될 때까지 밀착관리 필수
안정적 매출이 3개월 이상 기록될 때까지 주기적 방문 횟수를 늘려 , 체크 - 수정- 보완 반복 이행
2018.04
샐러데이즈의 시작은
D급 상권
( 2018.07 친환경,유기농,
무농약 한 팩 야채 도입)
최악의 조건들을 선경험하는
도전을 거침
(리스크 관리가 가능해졌음)
D급 상권 > C급 > B급 > A급
성공적 확장 전개 과정 거침
2018년 4월 부터 가격보다
가치에 무게를 둔
판매 가격 수립
> 가격정책 기조 현재까지 이어오고 있음
각 각의 브랜드를 상권에 맞춰 적용 - 오피스 대학가 역세권 주택가 등
샐러데이즈는 2018년 4월 도입기 시점에 시작하여 생존 노하우를 터득하며 성장기 시장에 안착
샐러드 위주의 메뉴 구성
초창기 인테리어
샌드위치 샌디데이즈 런칭
[한국식 샐러드-샌드위치 시작]
와인메뉴 와인데이즈 런칭, 죽 메뉴 봄담 작은아씨죽 런칭
[한국식 K-샐러드,샌드위치 강화]
파스타샐러드 강화
[한국식 K-샐러드,샌드위치 안착]
지역 식자재
SPC GFS
대형 물류회사
친환경 유기농 무농약 야채
㈜농업회사법인 청보
최상의 드레싱 품질개발
㈜ 백호식품
월세대비 매출 최대화
인건비 비율 최소화
= 수익률 분석
고정비를 최대한 활용하여
효율성 최대치 활용
매장 오토운영보다 직접운영 선호
(직원 채용과 지속 근무의 어려움)
= 생계형 점주님 환영
유럽식의 인식에서 벗어나 한국식 K- 샐러드, K-샌드위치를
아이덴티티로 비즈니스 모델 정착
신메뉴
지속적 출시
예정