도입기에 뛰어들어
과정을 거쳐서 성장기 시장에 안착합니다.

도입기에 뛰어들어
과정을 거쳐서 성장기 시장에 안착합니다.

성공포인트

샐러데이즈의
성공포인트

01

가맹점주님은
씨앗과 같다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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가맹 문의 부터 오픈시점까지 점차 신경쓸 것과 비용지출이 늘어나며, 기대감과 불안감이 함께 커짐.
작업의 진척에 따라
함께 공감하고 솔루션 제공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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변수가 많은 시장에서 잘 자리잡을 수 있도록 계절에 따라, 날씨에 따라, 변화에 따라 안정화 될 때까지 밀착관리 필수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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안정적 매출이 3개월 이상 기록될 때까지 주기적 방문 횟수를 늘려 , 체크 - 수정- 보완 반복 이행

02

2018년 4월
사막에서 을 피우다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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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018.04
샐러데이즈의 시작
D급 상권
( 2018.07 친환경,유기농,
무농약 한 팩 야채 도입)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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최악의 조건들을 선경험하는
도전을 거침
(리스크 관리가 가능해졌음)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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D급 상권 > C급 > B급 > A급
성공적 확장 전개 과정 거침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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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018년 4월 부터 가격보다
가치에 무게를 둔
판매 가격
수립
> 가격정책 기조 현재까지 이어오고 있음

03

비수기 극복의 필수과제
= 메뉴개발

각 각의 브랜드를 상권에 맞춰 적용 - 오피스 대학가 역세권 주택가 등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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샐러데이즈
(샐러드)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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샌디데이즈
(샌드위치)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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와인데이즈
(와인 메뉴)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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봄담 작은아씨죽
(죽 , 스프)

비수기와 예상치 못한
변수에 따라
합리적 조합 가능
소득별, 연령별, 성별,
유동인구에 따른
타겟층 공략 가능
샐러드 ,샌드위치 ,신메뉴
최적의 비율
시기적절 판매
주 5회 이상
메뉴 선택하여
자주 먹을 수 있음
04

도입기 시장에서
성장기로 진입

샐러데이즈는 2018년 4월 도입기 시점에 시작하여 생존 노하우를 터득하며 성장기 시장에 안착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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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018

샐러드 위주의 메뉴 구성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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초창기 인테리어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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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019

샌드위치 샌디데이즈 런칭
[한국식 샐러드-샌드위치 시작]

2020

와인메뉴 와인데이즈 런칭, 죽 메뉴 봄담 작은아씨죽 런칭
[한국식 K-샐러드,샌드위치 강화]

2021

파스타샐러드 강화
[한국식 K-샐러드,샌드위치 안착]

05

물류의 안정적
수급과 공급 가능

2018

지역 식자재

2020 아이콘

SPC GFS
대형 물류회사

계약체결
2018 년부터 계속적 거래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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친환경 유기농 무농약 야채
㈜농업회사법인 청보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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최상의 드레싱 품질개발
㈜ 백호식품

제조사와의 기밀한 협력관계 구축
06

수익 극대화
합리적 운영

월세대비 매출 최대화
인건비 비율 최소화

= 수익률 분석

고정비를 최대한 활용하여
효율성 최대치 활용

매장 오토운영보다 직접운영 선호
(직원 채용과 지속 근무의 어려움)
= 생계형 점주님 환영

07

한국식
K-샐러드, 샌드위치

유럽식의 인식에서 벗어나 한국식 K- 샐러드, K-샌드위치
아이덴티티로 비즈니스 모델 정착

목살 스테이크 샐러드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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구운 버섯 샐러드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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훈제연어 샐러드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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알리오올리오 파스타 샐러드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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머쉬룸 오일 파스타 샐러드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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수제떡갈비 샌드위치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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구운신선야채가득 샌드위치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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두부 웰빙 샌드위치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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양송이스프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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호박죽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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신메뉴
지속적 출시
예정